Little Known Facts About 호치민 밤문화.

레탄톤 거리는 호치민의 대표적인 재팬 타운입니다. 이곳에는 일본식 술집과 식당, 가라오케 등이 다수 모여 있으므로, 베트남에서 제대로 된 스시나 돈까스 같은 일식이 생각난다면 필히 이곳에 와서 드시는 편이 돈도 아끼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베트남 이발소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베트남 로망스 홈페이지에서 후기를 찾아보실

호치민의 로컬 밤문화를 충분히 경험해 보셨거나, 굳이 위험부담을 앉고 새로운 업소를 찾고자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푸미흥 지역에서는 베트남의 거의 모든 유흥을 최적화된 한국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현지 하급 가라오케는 저렴하게 놀수 있지만, 실제로 주변에 베트남어가 가능한 사람이 없으면 찾아가시기 힘듭니다.

낌마 거리와 함께 재팬 타운을 이루고 있는 하이바쯩 지역으로 업소들이 산개해 있어 모두를 둘러보려면 동선을 미리 정리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낌마 거리와 비슷하게 역시 일본인들에게 익숙한 업소들이 많은편이지만 다양한 가라오케, 클럽, 펍, 라운지들이 있어 취향에 맞는 업소를 충분히 찾을 수 있습니다.

로컬 문화를 제대로 체험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비용도 저렴한 편으로 호치민 밤문화 가격에 대한 부담없이 에코걸과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다양한 서양식 및 베트남식 음식 그리고 칵테일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가라오케, 마사지 등 대표적인 유흥 이외에도 호치민의 클럽은 동남아의 열정적인 밤문화를 경험하기에 결코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간 국내에서는 이런저런 이유로 제대로 클럽을 경험해 보지 못했던 분들도 이곳 호치민에서는 여행객이라는 신분으로 부담없이 방문해 볼 수 있습니다.

제목은 호치민 밤문화입니다만, 사실 베트남 전체로 적용시켜도 무방합니다. 단지 업체가 많냐, 적냐의 차이일 뿐 베트남 전국의 밤문화는 거의 다 비슷합니다.

때문에 호치민 유흥가 중에서도 접근 난이도가 가장 낮은 반면, 언어가 통하기 때문에 한국인이 느끼는 만족도는 상대적으로 높을 수 있습니다만, 전반적인 비용은 베트남 로컬에 비해 많이 높은 website 편이어서 잘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로컬 업소들은 술, 안주, 티씨가 전부 개별적으로 요금에 추가되며, 재떨이나 물티슈 등의 추가에도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종종 한국인을 포함한 외국인 관광객들은 로컬 업소에서 소통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으므로, 가급적 베트남에 능통한 지인과 함께 이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호치민은 베트남 최대 경제 도시인 만큼 최대 물량이 더해져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호치민에서의 여행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각 거리를 대표하는 아래의 명소들을 한 번씩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호치민 밤문화 어떤 종류가 있는진 알겠는데.. 어디를 가야할 지 모르겠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